고객들이 비싼 비용을 지불하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해 나온 형태의 룸이 레깅스룸 입니다.
쩜오는 대한민국 유흥업소에서 중심에서 이끌고 있는 업종 중 하나 입니다. 접근성이 좋은 노래방에 비하여 접객원이 상주가 가능하며
임펙트와 함께 지하에 위치하며 사업자만 다를뿐 같이 운영하는 시스템이다.
고려청자에 매겨지는 천문학적인 가격을 보고 일반인들은 미친 짓이라고 웃을지 모릅니다.
텐프로의 내부는 그 어느 세계보다도 치열한 경쟁관계에 놓여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 나중에서야 자신이 일하는곳이 텐프로 업소가 아닌 곳이라는 것을 알게 된단다
가라오케 룸싸롱 하이퍼블릭 텐프로 쩜오 호스트빠
텐프로 업소는 클럽의 약간 기계적인 업소보다는 개성에 맞는 놀이의 즐거움이 있다.
이러한 점을 감안하여 자산이 풍부하지 않은 분들이 이용하기에는 추천할 만한 룸싸롱이 아닙니다. 주로 자산가 분들을 위한 특별한 장소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건물소유주의 아들등 하이클래스층들이 방문하기 떄문에 사회 상류층 인맥을 만드는데에도
그리고 에이스 마담에게는 아무이유 없이 고가의 명품시계를 사주기도 합니다.
마음에 들었다면 직접 옆자리에 앉아서 함께 할 여성분을 선택하여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회사나 일상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텐프로에서 돈을 내고 왕 대접을 받으며 풀 수 있습니다.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은 텐프로가 고급지기 때문에 매너 있게 행동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정반대입니다. 텐프로를 다니다 보면 자본주의가 무엇인지 체감하게 됩니다. “돈만 주면 뭐든 다 해주는구나“라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셔츠룸은 단어 그대로 룸 담당 여성이 셔츠를 입고 접대하는 컨셉의 유흥 강남 쩜오 시스템입니다. 강남에서 최초로 시작한 컨셉으로 강남 셔츠룸으로 유명합니다.